본문 바로가기
AUTO CAD

AUTO CAD 13 오토캐드 2D 도면 작성하기 동력전달장치 커버

by 9seul 2020. 7.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동력전달장치의 마지막! 커버를 그려줄겁니다 ㅎㅎ^^

 

 

아마 이렇게 들고왔을거에요!

 

저 왼쪽거를 다 지우고 그냥 옆에 중심선에 맞게 원을 그려주세요!

 

그리고 증분으로 길이를 늘려주세요!

 

그리고 d3.4와 6.5인 원을 그려주세요!

 

ro를 이용해서 돌려줄거에요!

 

이렇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tr엔터를 누르고 반을 잘라주세요!

 

이제 이렇게 주세용

 

이건 동력전달장치 몸체에 있던거 가지고 왔어요 ㅋㅋㅋ

 

복붙 ㅋㅋㅋ

 


이제 이 친구를 해줄거에요!

미러로 대칭복사해줍니다!

 

이제 치수를 입력해줍니다~

 

파이가 필요한 것들은 붙여주고!

 

그리고 공차입력도 해줄게요!

 

이제 나사구멍 스펙을 적어주면 됩니다

 

 

요렇게 le엔터 s 엔터해서 여러줄문자로 바꿔주시고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공차를 입력해줄게요!

 

이건 이제 익숙하시죠?

 

데이텀박스?!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자 이제 거의 다 끝냈는데요

 

제가 까먹고 또 ㅎㅎㅎ

 

안쪽에 해야할걸 하나 안했더라고요 ㅎㅎ

 

디테일잡기 ㅎㅎ

 

이렇게 해주고요

 

co를 이용해서 

 

이렇게 수치도 입력해줍니다

 

이제 표면거칠기를 적어줍니다~~~

 

이제 동력전달장치를 드디어 끝냈어요!!

 

올레!!!!

 

이제 무슨 치공구를 해보려고요... 하핳하

 

근데 이거 동력전달장치 다 까먹은 것 같아요 ㅎ

 

동력전달장치 순서별로 이제 정리해서 다시 올려보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