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EPETO

메타버스 제페토 4. 제페토 프리미엄 가입 (아이템 심사 승인 빠름 통과 빠름)

by 9seul 2022. 10. 6.
728x90
반응형

제페토 관련 포스팅을 꾸준하게 하려고 노력중인 블로거 남쪽구슬 입니다!

오늘은 제페토 프리미엄이라는 멤버십을 가입해봤는데요

제페토 프리미엄 혜택을 쉽게 보자면
70젬
프리미엄 아이템 지급
아이템/월드 우선심사
입니다

가격은 4900원이랍니다
(뭐 앱스토어 이런거 수수료 나갈 수도 있긴 함...)
암튼 70젬
꽤나 좋은 것 같아요
제페토 크리에이터로
옷을 만들더라도
진짜 어이없는게
제가 만든 걸 제가 사야하는 것 같더라고요...?
젬을 충전해서 사기 정말 그런데
프리미엄은
매달 70젬 씩 주니까
제꺼 제가 살 수 있습니다 ㅋㅋㅋ

카카오페이도 되더라고요
페이코도 되고...
페이코로 결제할 걸 그랬나
네이버페이 왜 없는지 아쉽
암튼 결제하면

바로 선물을 줍니다~
자 이제 70젬으로 우리가 만든 걸 사보자고요!

짠 그리고 프로필도 옆에 프리미엄이 붙더라고요

제가 만든 옷을 입혀봤답니다
이게 아마 승인됨이 되는데 꽤 오래 걸렸는데
젤 먼저 승인되었거든요 ㅎㅎ

근데 이제 프리미엄이 되고
조금 지나니까
알람이 승인되었다고 울려서
만들어 둔 걸 계속 넣었더니

진짜 순식간에 승인됌...
3일정도 걸리던게... 이제 거의 실시간?

순식간에 쭉쭉 승인되더라고요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으신 분들은 프리미엄
하는 거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지금 몇시간 만에
저 맨 마지막인 슬림점프슈트 제외하고는
다 순식간에 승인된 거에여...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